시모리
미세먼지에 좋은 이것!
$120
미세먼지로 쌓인 노폐물 배출
미세먼지로 인한 가래
​미세먼지로 손상된 폐를 촉촉하게
미세먼지로 인한 기관지 염증 해소
미세먼지로 인한 기관지 손상 회복
Dr Cui Radio Banner.png
​복용방법
아침 에 10알, 저녁 에 10알. 식전 식후 상관 없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아침15알, 점심15알, 저녁15알 씩
드시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임상시험 결과
시모리 주 성분인
동화 추출물로
임상시험 해 본 결과
10일후
기침, 가래, 호흡곤란 등
​증상들이 뚜렷이 개선 되었다
만성기관지염 환자 68명중
8명은 다 나았고
32명이 뚜렷한 효과
24명이 많이 개선되어
​총 94% 의 효과를 보였다
미세먼지는
“미세먼지 60% 폐 축적, 배출 일주일 걸려...”
한국을 강타하고 있는 미세먼지는 상호흡기를 통해 공기를 흡일 할때 60% 폐에 축적이 되고 배출을 하는데 1주일 이상 걸립니다. 심지어 배출이 힘든 초미세먼지는 폐암, 심혈관계질환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초미세먼지는 만성폐쇠성폐질환 (COPD), 천식, 기관지염, 심혈관계질환, 호흡기 질환, 심하게는 폐암을 유발해 사망까지 일으킬 수 있는 주범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질병을 일으킬까요? 폐포는 폐 안에서 산소교환을 하는 역활을 돕는 미세한 기관지입니다. 초 미세먼지는 이런 미세한 기관지를 막아버려 섬유화를 일으킵니다. 인체는 호흡기를 통해 1차 방어기전 역활을 하게 됩니다. 방어 역화을 위해 기관지 점막에서 점액이 나오게 되는데 이 점액에는 면역 단백질이 있어 공기를 흡입 할 때 따라들어오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미세먼지를 방어하기 위해 쫒아내는 역활을 합니다. 흔히들 감기에서 가래가 나오는 이유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외부에서 들어오는 불순물이 많아지게 되면 기관지 내벽에 손상이 생기고 염증 반응이 심해지며 내벽이 점점 얇아 지게되면서 점액이 잘 안나오게 됩니다.
그렇다면 왜 시모리가 미세먼지 배출에 좋을까요?
첫째, 시모리 주 성분인 상백피는 점막세포를 자극해 기관지 내벽을 촉촉하게 해주는 역활을 도와줘 1차적인 미세먼지 방어역활을 도와줍니다. 
둘째, 시모리의 다른 성분인 진피, 자소엽 등은 염증 반응을 줄여주고 가래를 삭히고 배출하는 역활을 도와 미세먼지로 인한 기관지 염증을 해소해줍니다. 
셋째, 시모리 안에는 소화를 돕는 약초가 들어가 몸 속에 남아있는 초 미세먼지를 소변과 대변으로 배출해 주는 역활을 도와줍니다.
 
시모리 안에는 여러가지 약초들을 잘 배합시켜 기관지 재생을 돕고 기관지 내벽 재생을 도와 염증 해소를 하고 몸 속에 남아있는 초 미세먼지를 소변과 대변으로 배출해 미세먼지로 인해 생기는 질병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Most Popular Products

© 2019 GC Natural

GC Natural may make changes to products from time to time. Please consult the label on the product that you purchased for the most accurate product information.

*These statements on this website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 Drug Administration.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Information on this website and affiliated GC Natural website is for information only and is not intended to be a substitute for professional medical ad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