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설탕 없는 효소 엔지-5는 왜 우리 몸에 좋을까요?

ENZY-5

엔지-5

GC NATURAL의 설탕 없는 효소 엔지-5는 왜 우리 몸에 좋을까요?

설탕없는 효소 엔지-5는 탄수화물, 단백질, 섬유질, 지방, 알콜 등을 소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우리 몸 속에 효소가 충분하게끔 도와줍니다. 효소는 섭취한 음식물을 소화, 분해, 흡수, 배설시켜 생명을 지켜주고 외부에서 침입하는 세균이나 이물질을 물리쳐 면역력을 높여주며 과잉 생한도니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혈전이 생겨 혈관이 막히는 것을 막아주며 관절의 움직임이 나빠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효소의 작용이 없다면 세포가 만들어지지 않고 정자가 난자에 들어갈 수 없으며 상처가 났을 때 지혈이 되지 않고 어떤 질병도 치유되지 않으며 심지어 병원에서 하는 각종 혈액 검사도 할 수 없을 것 입니다. 그래서 체내에 효소가 충분하면 노화가 천천히 진행되어 수명은 길어지고 효소가 부족하면 질병에 취약하게 되어 노화는 빨라지고 수명은 짧아지는 것입니다.




효소와 당뇨, 고혈압 환자

과일, 곡물을 설탕과 함께 절이게 되면 미생물의 생육이 억제되기 때문에 발효와 같은 유기적인 변화는 일어 나지 않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액에는 효소가 거의 없습니다. 효소액을 만드는 사람들은 설탕 함량이 50%인 효소액은 발효 과정에서 설탕이 좋은 성분으로 변해 당뇨환자가 먹어도 괜찮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실험 결과 설탕이 단당류인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도니 것일 뿐 함량이 줄어들진 않았습니다. 전문가들은 단당류를 섭치할 경우 혈당을 급격히 올려 당뇨환자에게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이런 증상 있으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설사 ♦ 변비 ♦ 복부비만 ♦ 탁한소변 ♦ 당뇨 ♦ 고혈압 ♦ 지방간 ♦ 동맥경화 ♦ 콜레스테롤

복용방법

아침 저녁 10알 씩

(증상이 심하신 분: 아침 점심 저녁 15알 씩)

식전 식후 관계없습니다.

* 증상에따라 복용방법이 다르고 효과역시 다릅니다.

한의학 전문의와 상담을 통하여 복용방법과 주의사항을 확인하세요.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 Drug Administration. This product is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Information on this website and affiliated GC Natural websites is for information only and is not intended to be a substitute for professional medical advice.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bottom of page